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7-18 00:00 작성자최정수 댓글 0건 조회 526회전국본부장 7월 연수회 유종의 미
본문
전국에 물난리 중인데도 각 지역에서 참석하신 본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만나면 반갑고 헤어지면 섭섭한 것을 보면 우리는 벌써 많은 정이 쌓여있나 봅니다. 오늘날 불신 풍조가 만연한 사회, 특히! 이기주의가 팽배하여 자신만 생각하고 배려심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막가판사회에서 우리 본부장님들과 만나면 다른 세상에 온 것처럼 모두 다 웃는 얼굴, 희망에 찬 눈빛, 서로 뜻을 모아 크게 발전해보자는 굳은 의지, 그리고 실수해도 박수치며 웃음바다 만드는 분위기, 이 얼마나 가치 있는 회의입니까? 우리 서로 인연된 것이 바로 행복이고 이 행복이 영원히 빛날 수 있게 계속 뜻을 모읍시다.
*7월 연수 결정사항*
① 8월 중 각 지역별 년 연수회 실시(저는 전국 각 지역 년 연수 관계로 서울 경기대 수업도 8월 중 휴강)
② 선생님, 지부장, 본부장 모두 월연수회 3회 이상 불참 시 자격 갱신 불가. 꼭 지킬 것. (이번 본부장회의 때 또 결정)
③ 장학제도 활성화로 각 본부 크게 발전
④ 우리나라 초등생, 도시는 물론 산간벽지까지 1명의 학생이라도 소외됨 없이 뛰어난 교육 혜택을 골고루 주기 위하여 우리가 추진하는 초일류국가창조프로젝트가 원만하게 진행되고 있으니 더욱 노력하여 우리의 원대한 꿈을 달성하자고 다짐
우리 프로그램은 학문적, 과학적으로 우수성이 입증된 세계유일 발명특허 융합교육이란 사실만 알면 초일류국가창조프로젝트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충분한 요건을 다 갖추었습니다. 이제부터 하나하나 밝혀나가면 됩니다.
전국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의 고귀한 정 변치 않고 끝까지 뜻을 함께할 가족들에게는 성공의 정상이 보입니다. 조금만 더 인내합시다. 엄동설한이 지나면 희망의 새봄이 찾아오는 것과 같이 우리도 목적을 달성할 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힘냅시다. 큰 영광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혜수 본부장님, 만찬 감사드립니다. 이혜수 본부장님께서 남편 직장 관계로 약 2년간 외국으로 갑니다. 그동안 노원본부는 제가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노원본부 선생님, 저와 자주 연락합시다. 이혜수 본부장님, 만찬 너무 감사했습니다. 잘 다녀오십시오.
※ 8월 년 연수회 일정 (가능한 한 빨리 결정)
① 서울·경기·대전·충청 ( )
② 인천 ( ) 평일 잡아봅시다.
③ 강원도 ( )
④ 대구·경북·울산 (8월 27일, 장소 : 대구시 수성구청 대강당)
⑤ 경남 ( )
⑥ 부산 (8월 26일(토) 동아대)
※ 긴 세월 코로나 관계로 년 연수회 생략. 이제부터 심기일전하여 우리 모두 크게 발전해봅시다.
2023. 7. 18
최정수 교수 드림 | 경영학박사 |
명예문학박사 | |
발명가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