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11-10 10:32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0건 조회 760회우리 아이 영재로 육성 세미나
본문
‘우리나라 모든 어린이들을 영재로 육성 프로젝트’ 일환으로 전국 각 지방마다 「우리 아이 영재로 육성」 세미나 개최로 많은 학부형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고 있던 중, 2022년 11월 21일(월) 오전 10시부터 서울 금천구에서 아래와 같이 세미나 개최하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본 세미나 개최는 서울 경기대 본부 소속(경기대 44기) 송미진 선생님께서 혼자 구청 문화센터와 의논하여 성사된 것입니다.
우리 프로그램의 진가를 알면 모든 유·초등생이 다 배우게 되고, 초등 방과후도 개설할 수밖에 없습니다. 한자는 초등생이 어차피 배워야 되는데, 암기식 교육으로 고생시키지 말고 한자를 두뇌계발 도구로 활용하는 과학적인 발명특허 융합교육으로 두뇌계발, 한자 쉽게 해결.
우리 모두 깊이 생각해봅시다. 우리나라 모든 아이들을 영재로 육성시키면 이만큼 보람 있는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이제부터 심기일전하여 큰일을 합시다.
◎ 우리 프로그램을 정확히 지도하고 정확히 알리면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① 수강생 정원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게 됩니다.
② 획기적인 교육은 국가발전의 원동력이므로 본 프로그램을 지도하면 국운을 상승시키는 애국자로 청사에 기록될 것입니다.
③ 도시, 농어촌은 물론 산간벽지까지 한 명의 학생이라도 소외됨 없이 모두 뛰어난 교육 혜택을 골고루 받을 수 있도록 우리 모두 뜻을 모읍시다. 이 시대 최고의 보람이고 최고의 교육자가 됩니다.
◎ 이번 행사를 성사시킨 송미진 선생님은 경기대 후배 수업 때 계속 참석하셔서 연습, 연습, 연구 등은 물론 항상 긍정적인 언행으로 우리 프로그램을 실천하신 귀한 선생님으로, 앞으로 크게 발전할 유능한 우리 가족입니다. 복이 있는 학생은 훌륭한 선생님을 만난다는 성현들의 말씀이 떠오릅니다. 송미진 선생님께 한자속독을 배우는 학생들은 얼마나 행복할까? ……
◎ 학교마다, 문화센터, 공부방, 학원, 각 지역 등에서 「우리 아이 영재로 육성」 세미나 개최하여 암기식공부로 고생하는 학생들을 모두 영재로 육성시켜 개인의 성공은 물론 장래 세계를 리드하는 초일류국가를 창조합시다. 우리는 됩니다. 모두 힘냅시다.
2022. 11. 10
최정수 박사 드림
<< “우리 아이 영재로 육성” 학부형 및 강사지망생 세미나>> |
▲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2022년 11월 27일(일) 오후 2시~5시 ▲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2022년 11월 26일(토) 오후 2시~5시 |
*상담 : 최정수 박사 교수연구실 (02)365-1137 (051)243-11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