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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25-02-11 09:36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0건 조회 46회천재로 양성하는 역사적인 발명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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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학생들이 학교 수업 마치고 잠시도 쉴 틈 없이 여기저기 다니며 열심히 공부해도 성적은 항상 고만고만한 원인이 무엇일까? 정답은 딱 하나! 두뇌를 계발시키지 않았기 때문이다. 즉 밑 빠진 독에 물 붓기와 같다.
초등생은 인격 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란 사실을 알면 현 좌뇌만 활용하는 암기식 교육이 얼마나 뒤떨어진 교육인지 알 수 있다.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는 에디슨의 어록뿐 아니라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많은 학자들과 과학자들의 연구 결과를 보면 천재는 정확한 훈련으로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천재를 연구한 많은 학자들의 업적들을 살펴보면, 미국 앤더스 에릭슨 심리학 교수도 “천재는 1%의 영감과 70%의 노력, 29%의 좋은 환경과 가르침으로 만들어진다” 등 많은 연구 결과가 증명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 것은 천재들은 보통 사람들보다 다섯 배 정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아부어 위대한 업적을 남긴 것이다.
뛰어난 천재 모차르트도 단숨에 작곡했다는 소문과 달리 그의 초고에는 고친 흔적이 적지 않다. 심지어 도중에 포기한 작품도 있다. 요컨대 모차르트도 남다른 노력을 했다는 것은 35년의 짧은 생애에 무려 600여 편을 작곡했다는 것으로 확인된다. 천재들은 모차르트처럼 열정적인 일벌레여서 많은 업적을 남겼다. 프로이트는 45년간 330건, 아인슈타인은 40년간 248건의 논문을, 에디슨은 1,093건의 특허를 획득했다.
천재가 되려면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인 초등 때 과학적으로 우수성이 증명된 프로그램으로 꾸준히 연습하면 반드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이 바로 한자를 두뇌계발 도구로 활용하여 발명특허 획득한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이다.
본 프로그램으로 연습하면,
*좌뇌·우뇌 계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한자 아주 능률적으로 학습
*本心활성화로 바른 인성 확립
*독서능력 향상
위 동시 정확하게 이루어지는 발명특허 융합교육이다.
본 프로그램은 실체가 모호한 기관에서 좋다고 선전하는 것이 아니라 발명특허 획득, 유명학회 논문 게재, KBS 아침마당 30분 단독 방송 등 각 언론 보도, 일본에서 거액으로 수입하겠다고 수차 요청 등 교육의 독창성과 우수성이 증명되었다.
좌뇌·우뇌가 계발되는 본 프로그램은 우리 초등생들은 필수로 연습해야 개인의 성공은 물론 국가 발전의 원동력이 된다. 이 우수한 발명품을 지도할 강사가 부족하여 교육을 펼치지 못하고 있으니 교육자로 크게 성공할 분은 전화 상담요.
*한국초등영재교육협회 https://www.kaege.kr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양성 https://www.drcjs.com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https://www.cjshanja.com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https://www.hanjasr.com
*유튜브채널 : “최정수박사 한자속독&집중력영어” 검색 www.youtube.com/@cjsedu
2025.2.11
최정수 교수 드림 | 경영학박사 |
명예문학박사 | |
발명가 |
【상담】서울(02)365-1137 부산(051)243-1137 H.010-6690-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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