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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24-12-17 10:21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0건 조회 23회이 시대가 요구하는 참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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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역사를 깊이 살펴보면 위대한 조상님들의 발자취, 신기한 일 등을 발견할 수 있다. 우리 발명품 한자속독·영어속독을 하나하나 분석하면 21C가 요구하는 최고의 걸작품이란 사실을 알 수 있다. 인간의 신체 모든 기능을 활성화시켜 각 기능의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되어 있다.(하워드 가드너 교수의 이론이 뒷받침하고 있음) 그래서 좌뇌만 활용하는 현 교과서로 학교 수업, 또 방과후, 공부방, 학원 등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여타 교육과 비교해 보자. 어떤 차이가 있는지….
현 우리나라에서 실시하고 있는 교과는 좌뇌만 활용하는 암기식으로 창의력과 국가 발전을 가로막고 있으니 시급히 대책을 세워야 한다. 선진국의 아이들은 굴착기를 사용하여 넓은 황무지를 개발하여 옥토로 만드는 능력을 공부하고 있는데, 우리 아이들은 호미로 황무지 개발하는 공부를 하고 있으니 정말 답답하다. 이처럼 시대에 뒤떨어진 교육을 그대로 보고만 있는 교육 당국의 의식이 문제다.
초등시기는 인격 형성과 두뇌 계발 황금기! 여기에 부합되는 교육을 실시하여 학폭 없는 평화로운 학교, 행복한 교실에서 두뇌를 명석하게 육성하면 학생 개인의 성공은 물론 국가 발전의 원동력이 된다.
인성과 두뇌 계발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국운상승의 교육이 우리나라에서 발명특허를 받았다(교육효과).
① 좌뇌·우뇌 계발
②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③ 한자 및 영어를 두뇌계발 도구로 활용하므로 두뇌 훈련 중 한자나 초등영어 기존의 어떤 암기식보다 능률적으로 학습
④ 「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이란 뇌생리학에 맞추어 연습 중 本心 활성화로 바른 인성 확립(학폭 근절→ 사회악 일소 → 초일류국가 건설) 태양이 어둠을 물리치는 것처럼 本心은 나쁜 마음을 물리치는 마음의 태양.
⑤ 시력 강화 및 독서 능력 향상
위 동시 정확하게 이루어지는 발명특허 융합교육.
선진국에서 본 발명품을 거액으로 수입하겠다고 수차 요청해도 거절한 이유는 우리 아이들 모두 영재로 육성하여 위대한 조국을 건설하기 위함이었다. 이 내용 KBS 방송 등 각 언론 보도.
우리나라 도시는 물론 산간벽지까지 1명의 초등생이라도 소외됨 없이 뛰어난 교육 혜택을 골고루 주어야 하므로 유능한 강사가 많이 필요하다. 그래서 한자 및 영어 실력과 상관없이 긍정적인 분은 유능한 강사로 책임양성.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 완벽 구성. 최정수 박사 직강. (상담 먼저)
*한국초등영재교육협회 https://www.kaege.kr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양성 https://www.drcjs.com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https://www.cjshanja.com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https://www.hanjasr.com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 https://cjsenglish.com
*유튜브채널 : “최정수박사 한자속독&집중력영어” 검색 www.youtube.com/@cjsedu
2024. 12. 17
최정수 교수 드림 | 경영학박사 |
명예문학박사 | |
발명가 |
【상담】서울(02)365-1137 부산(051)243-1137 H.010-6690-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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