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일2019-12-31 17:47 작성자최정수 댓글 3건 조회 3,591회경자년 새해인사
본문
전국의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에는 최정수한자속독의 우수성을 더욱 확산시키면서 공덕 쌓는 일(좋은 일, 배려, 타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 주는 일)을 생활화합시다. 그래야 모든 일이 잘된다는 것은 만고의 진리입니다.(착한 사람이 잘된다.)
◎ 우리 모두 아래의 새해 목표를 세워 꼭 달성합시다.
1. 우리 서로 돕고 돕는 최정수한자속독 가족의 정을 더욱 쌓아갑시다.
2. 우리 교육의 주목표인 인성, 두뇌계발, 집중력을 확실히 지도하고, 덤으로 한자는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되며, 동시에 독서능력이 향상된다는 사실을 학생, 학부모님이 이해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알립시다.(두뇌가 계발되고 집중력이 강화되어 모든 공부를 잘 하게 되고, 한자와 독서는 덤으로)
3. 지금은 융합의 시대입니다. 기술도 융합, 산업도 융합, 교육도 융합이라야 앞서갈 수 있으므로 우리는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의 높은 가치를 정확하게 확산시킵시다.
4. 우리는 장래 조국을 빛낼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한다는 자부심을 가집시다. 이것이 진정한 애국의 길이기 때문입니다.
5. 각 지역 월 연수회와 년 연수회의 중요성을 깊이 생각합시다.
◎ 제가 할 일
1. 우리나라 모든 초등생들이 최정수한자속독의 뛰어난 교육 혜택을 골고루 보게 한다. 그래서 강사양성에 매진한다. 그러나 아무리 선생님이 부족해도 아무나 교육하지 않고 반드시 상담 후 교육하여 단 1명이라도 우수한 강사만 양성한다.(이제 본부는 개설하지 않음)
2.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을 최고의 한자검정기관으로 육성하기 위하여 총력을 기울인다. (한국한자급수시험 →(주)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으로 명칭변경) 각 지역 지회 모집중 (미개설 지역에 한함)
3. 어르신치매예방교육 전문기관과 협조하여 우리 가족들에게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교재 별도제작)
4. 2005년도부터 틈틈이 연구, 실험, 실습 등으로 준비한 타 프로그램이 시대에 맞아 2020년 2학기 세상에 출현할 예정입니다.(지금 한창 마무리 실험·실습 중) 아주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사제지간의 고귀한 정으로 기쁜 일, 힘든 일을 함께한 전국의 제자들에게 보훈의 차원에서 진행하려 합니다. 최정수한자속독 발전에 공로가 지대하고 또 한자시험 허가, 홈페이지, 회사 설립 등 그 많은 경비를 어떻게 감당하느냐 걱정하며 힘이 되고 용기가 솟아나는 전화 또는 직접 등과 시험 1,2차 때 많은 협조하신 선생님들께 은혜에 보담하는 길을 찾고 있습니다. 어떻게 진행되는지 두고 봅시다. 이런 일, 저런 일 경험하고 그냥 넘어갈 수 없습니다.
◎ 위 1~4를 계속 발전할 수 있는 기초를 튼튼히 해놓고 미국 LA에서 제안한 분들과 협상할 계획입니다. 10여 년 전 일본제안보다 2019년 10월 미국 워싱턴 제안보다 더 좋은 조건입니다.
◎ 가족 여러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시지요. 우리 모두 잘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최정수한자속독 기본자세와 홈페이지 활용 생활화합시다. 지난날의 크고 작은 일에 사로잡혀있지 말고 대인의 마음으로 손에 손잡고 희망의 경자년 새해부터 힘차게 출발합시다.
경자년 새해 아침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 동아대학교 교수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주임교수 연구실 (02)365-1137
댓글목록
황명화님의 댓글
황명화 | 경남교육본부 작성일
교수님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일이 성사되시길 바랍니다
2020년도 우리 최정수 한자속독이 승승장구하길 바라며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서순자님의 댓글
서순자 | 부산서부교육본부(강서구,사하구,서구,영도구) 작성일
교수님 경자년에도 한자속독의 우수성이 널리널리 퍼지며
모든 아이들이 한자속독의 혜택을 받을수 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언제나 승승장구 한자속독 입니다
성순정님의 댓글
성순정 | 경남교육본부 작성일
교수님
한자속독교육에 특허를 받으시고 최고의 찬사를 받으시면서도
그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열정적인 뒷받침 항상 감사드립니다.
교수님 가르침대로 한걸음 발전하는 2020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