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9-06-18 09:00 작성자최정수  댓글 3건 조회 3,442회

영어 방과후 생겨도 최정수한자속독은 걱정 없다.

본문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오늘도 조국의 백년지대계를 위하여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시지요. 전국적으로 타 과목은 영어 방과후 때문에 수강생이 줄었다고 야단이지만 우리 한자속독 학생들은 단 1명도 줄지 않고 오히려 더 수강생이 증가하였다는 기쁜 소식을 홈페이지 또는 문자, 전화 등으로 알려주고 있으니 너무나 감사하고 대견스럽습니다. 사실 영어 잘 하려면 최정수한자속독은 꼭 같이 해야 된다. 두뇌가 계발되고 집중력이 강화되니 영어만 잘 하겠나. 모든 공부 잘 할 수 있다.는 소문이 전교에 퍼져있으니 수강생들이 더 증가할 수밖에 없습니다.

  최정수한자속독의 교육효과는 이론뿐 아니라 교육의 현장에서 지난 16년 동안 우수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올바른 인성 확립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로 국··수 등 공부 잘 하는데 크게 도움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각 한자급수 쉽게 취득) 정확한 안구운동과 과학적인 독서훈련(한글부교재)으로 독서능력 향상(각종 시험 긴 지문 쉽게 해결)

위 동시에 이루어지는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

  우리 프로그램에 맞추어 정확한 수업과 교육의 우수성을 학생, 학부모님께 알리기만 하면(홈페이지 10일마다 1번씩 원글 등) 1년 내 수강생이 100명이 넘는 통계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 정확한 수업과 우리 프로그램의 진가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합시다.

  최정수한자속독은 방과후 필수과목은 물론, 공교육을 튼튼하게 하기 위하여 정규시간에 1주에 1회 수업하는 학교가 계속 증가할 수 있도록 우리 프로그램의 획기적인 내용을 꾸준히 알려나갑시다.

    


                                        2019. 6. 18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 동아대학교 교수 연구실 (051)243-1137

*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주임교수 H.010-6690-1137

댓글목록

이원우님의 댓글

이원우 | 대구교육본부 작성일

1.올바른 인성 확립
2.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3.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로 국·영·수 등 공부 잘 하는데 크게 도움
4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각 한자급수 쉽게 취득)
5. 정확한 안구운동과 과학적인 독서훈련(한글부교재)으로 독서능력 향상(각종 시험 긴 지문 쉽게 해결)
최정수한자속독의 우수성은 5가지 항목이 교육현장에서 실제 체험하며 가르치는 선생님들도 신기합니다.
영어는 미뤄도 한자수업은 미뤄지면 안돼. 라고 하면서 어머니께서 보냈다는 학생도 흔히 만납니다.
신통방통한자속독~~일석오조 한자속독~~대구 경북은 학부모님들께서 더 잘 아시고 홍보대행해주십니다.
정규수업시간에 주1회 수업으로 이어지고 교수님의 노고가 길이길이 빛나길 바랍니다.
교수님 감사합니다. 교수님의 건강이 국력입니다.^^

서순자님의 댓글

서순자 | 부산서부교육본부(강서구,사하구,서구,영도구) 작성일

교수님 안녕하십니가 ?
영어를 잘 하려면 한자속독 훈련으로 먼저 머리를 키워 놓아야 한다는
사실을 학생 모두는 알고 있지요 영어 방과후가 들어올수록 한자속독은 더욱 좋아지는 태세 입니다

윤혜정님의 댓글

윤혜정 | 대구교육본부 작성일

한자속독은 모든 학습의 기본이고 기초 학습입니다
타 방과후 때문에 영향을 받지 않는 최고의 수업
역시 한자속독입니다
교수님 감사합니다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세요